갑자기 이 블로그에 쳐들어와 #사상검증하려는 인간이 있다면 꿈도 꾸지 마라.
얼마 전에도 형식상 이웃을 맺고 있던 모 블로거가 이런 무례한 행동을 하기에 바로 차단시켰다.
평소 친분도 거의 없던 사람에 대해 일방적으로 사상검증을 시도하는 것은 이념과 상관없이 무례함의 극치이자 기본적인 인성이 부족하다는 증거일 뿐이다.
'인간군상,인간관계,대화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2~30만 원 정도는 손해 봐도 상관없다는 내 삶의 방식 (0) | 2021.12.04 |
|---|---|
| 정의롭고 옳은 일하는 사람은 절대 차단하면 안 되나? (0) | 2021.12.03 |
| 살살 눈치 보며 초 치기만 잘하는 인간쓰레기들 (0) | 2021.11.30 |
| 대출금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핸드폰 구매로 풀겠다는 여자 (0) | 2021.11.29 |
| 도덕성도 엄청 중요한 이유(모 사장의 처절한 몰락) (0) | 2021.11.28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