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대출금이 너무 많은 데다 카드 연체 탓에 미칠 것 같다는 말을 카페 옆자리 여자가 하는 걸 우연히 들었다.
근데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핸드폰이나 신형으로 바꾸겠단다.
내 상식으론 미친 짓 같은데 내가 꼰대인 건가?
'인간군상,인간관계,대화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내가 차단시키는 대표적인 인간 유형 (0) | 2021.12.03 |
|---|---|
| 살살 눈치 보며 초 치기만 잘하는 인간쓰레기들 (0) | 2021.11.30 |
| 도덕성도 엄청 중요한 이유(모 사장의 처절한 몰락) (0) | 2021.11.28 |
| 나이만 믿고 설치는 개새끼들 (0) | 2021.11.25 |
| 자신의 힘만으로 성공했다고 착각하는 꼬꼬마 금수저들 (0) | 2021.11.24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