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인간군상,인간관계,대화법

이들 중 더 불행해질 사람은 누구?

by 강명주 노무사 2021. 12. 7.

1. 버림받는 것이 무서워서 자신을 이용만 하는 #이성에게 반발하지 못한 그 사람. 자신은 사랑받을 자격이 없다는 망상에 사로잡힌 탓에 자신의 피를 빨아먹기 위해 주위에 머문 이성에게 오히려 고마움을 느끼는 그 사람. ​

2. 타인과의 감정 교류에서 불가피하게 발생할 수밖에 없는 트러블에 너무 민감하여 비즈니스적인 관계를 제외한 일체의 인간관계를 거부하고 자신만의 세상 속에 사는 그 사람. ​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​

이들 중 장기적으로 더 불행해질 것 같은 사람은 누구일까?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