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수성가하여 큰 부를 쌓은 당사자도 아니고 운 좋아 이들의 2세, 3세로 태어난 자들의 #일거수일투족을 보도하고 이에 열광하는 세태를 보고 있자니, 차라리 공산주의 하에서 살고 싶어진다.
물론 내가 오버한다는 걸 잘 알지만 눈뜨고 보기 진짜 그렇네.
'인간군상,인간관계,대화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무엇을 찾는 사람은 길을 잃기 쉽지만 그런 자는 구원받기도 쉽다. (0) | 2022.01.10 |
|---|---|
| 이런 식의 시니컬한 농담은 피해야 하나? (0) | 2022.01.10 |
| 동창회에서 친구에게 늙었다는 말을 굳이 하는 사람들 (0) | 2022.01.09 |
| 모든 사람은 양파인 이유와 대처법 (0) | 2022.01.08 |
| 사랑보다는 증오를 삶의 원동력으로 삼아야 하는 사람들 (0) | 2022.01.07 |
댓글